다음 표는 내년 과정 계획에 도움이 되도록 제공되었다. 노란색으로 표시된 과정은 학생 선택이 필요한 과정이다.
English Department
Department Mission
비판적이고 상상력 있는 사상가, 강력한 분석가, 유능한 작가, 이해와 감상을 가지고 읽는 효과적인 의사소통자를 양성.
Vision for Teaching and Learning
학생들이 독서, 글쓰기, 말하기, 듣기 및 영어와 그 다양한 측면을 감상하는 지식 있는 평생 학습자로 성장하도록 한다.
이를 위해 9학년에서 12학년까지의 다양한 과정에서 종합적이고 관련성 있으며 흥미로운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주요 문학 작품, 장르, 전통에 가까워지고, 글과 말로 된 텍스트를 이해, 분석, 해석 및 평가하는 능력을 가르친다.
명확하고 정밀하게 글을 쓰고 말하는 법, 논리적이고 설득력 있는 주장을 구성하는 법, 다양한 방법을 통한 철저한 연구 방법, 다양한 주제와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와 정보를 정확하고 적절하게 제시하는 법, 언어가 권력임을 이해하고 언어가 의미를 생성하는 역할을 가르친다.
글쓰기 기술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둔다. 문법, 구문, 문장 구성, 단락 작성, 출처 인용, 에세이를 다루며, 형식적 및 비형식적 톤을 통한 아이디어 전달 능력을 기르기 위해 글쓰기 과정을 사용한다. 두 소설, 여러 정전적 단편 소설, 그리고 희곡을 심도 있게 연구하게 된다. 소크라테스 세미나와 같은 협력적 토론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고, 질문을 제기하고 응답하며, 연결고리를 만들고, 아이디어를 도전하는 능력을 키워간다학술 논문을 위한 분석적 글쓰기의 기본에 중점을 두며, 고급 글쓰기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핵심 기술을 개발한다. 서사적 및 묘사적 글쓰기를 사용하여 학생들은 주변 세계를 생생하게 묘사하는 법을 배우며, 자신의 삶의 경험을 바탕으로 서사를 구성한다. 다양한 문학 작품으로 전환하며, 이 과정은 주요 연구 논문으로 마무리된다. 이 논문에서 학생들은 배운 기술을 적용하여 증거와 연구로 뒷받침된 논쟁적 또는 비교적 에세이를 작성해야 한다.다양한 텍스트 유형을 통해 이야기의 여러 큰 개념과 주제를 탐구한다. 11학년에서는 분석적 글쓰기에 중점을 두며, 자신의 관점, 시각 및/또는 의견을 설명하고, 출처 및/또는 텍스트 증거를 사용하여 주장을 방어한다. 각 학기마다 조사적 사고, 창의적 또는 분석적 글쓰기, 그리고 글쓰기 과정의 정제를 요구하는 최종 프로젝트가 있다. 이 과정은 필수 기술 평가에 중점을 두며, 많은 학생 선택권을 제공한다.고등학교 영어 학업의 종결 과정으로, 졸업반 학생들은 영어 언어와 예술로서의 영어에 대한 이해를 학생 중심 과제(대학 입학 에세이, 연구 논문, 구술 및 서면 비평/분석)에 활용한다. 토론과 주제에 대한 공개 토론을 통해 발표 능력을 향상시킨다. 이 과정은 학생들의 글쓰기 능력과 영어 숙련도를 향상시키는 동시에, 청중과 상황에 맞게 영어를 예술적으로 사용하는 포괄적인 기술 세트를 익히도록 훈련한다.말하기 및 의사소통 능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영어 기술과 연극 예술 기술을 바탕으로 공개 연설, 논증 구성, 인터뷰 및 협상 기술 연마, 자신의 아이디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을 개발한다. 과정은 학생들이 공개 연설과 의사소통의 기초 기술을 쌓도록 돕는다. 일련의 학습 사이클을 통해 학생들은 연구와 정보를 준비, 평가 및 분석하는 법을 배우고, 그 결과와 작업을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발표한다.증거 기반의 분석적 및 논증적 글쓰기 개발과 수정에 중점을 둔다. 논픽션 텍스트의 수사적 분석과 작가들이 작성 및 수정할 때 내리는 결정을 다룬다. 학생들은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연구를 평가, 종합, 인용합니다. 다양한 학문 분야와 역사적 시기의 논픽션 텍스트에서 수사적 요소와 그 효과를 읽고 분석한다. 텍스트 형식으로서의 이미지도 포함다.이 과정은 다양한 시대의 상상 문학을 읽고, 분석하고, 글쓰기에 중점을 둔다. 학생들은 상상 문학의 면밀한 읽기와 비판적 분석에 참여하여 작가들이 언어를 사용하여 의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방법을 깊이 이해한다. 읽으면서 학생들은 작품의 구조, 스타일, 주제뿐만 아니라 비유적 언어, 이미지, 상징의 사용을 고려한다. 글쓰기 과제에는 설명적, 분석적, 논증적 에세이가 포함되며, 이는 학생들이 문학 작품을 분석하고 해석할 것을 요구한다.